티스토리 뷰


단하나의 사랑 재방송 및 다시보기 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단하나의 사랑은 수요일, 목요일에 KBS2채널에서 방송되고 있는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현재 단하나의 사랑 시청률은 약 9%정도 나오고 있습니다. 시청률을 봤을 때 아주 인기있는 드라마는 아니지만 매니아층이 있는 드라마인 것은 확실합니다.

단하나의 사랑처럼 매니아층이 많은 드라마들은 본방송을 놓쳤을 경우 다시보기나 재방송을 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을 이용하시면 다시보기 및 재방송 시청이 편리할 것입니다.

단하나의 사랑 재방송 보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포털사이트에 단하나의 사랑 재방송이라고 검색하시면 재방송 시간이 나옵니다. 일주일 정도의 편성표가 계획되어 나오기 때문에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해서 TV로 시청하시면 됩니다.


단하나의 사랑을 재방송으로 볼 경우 TV로 시청하기 때문에 간단하지만, 내가 원할 때 볼 수 없기 때문에 불편합니다. 그래서 저는 다시보기로 보는 것을 선호합니다.

단하나의 사랑 다시보기 보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포털사이트에 단하나의 사랑이라고 검색하시면 드라마 설명란에 다시보기 버튼이 있습니다.

단하나의 사랑 다시보기 버튼을 누른 후 다시보기 페이지로 접속합니다.

단하나의 사랑 다시보기 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원하시는 회차를 선택해서 시청하시면 됩니다. 이 외에도 단하나의 사랑 홈페이지에서는 미리보기 및 TV 클립도 보실 수 있습니다. 일주일 동안 기다리려면 힘드니 미리보기나 TV클립을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오늘 단하나의 사랑 재방송 및 다시보기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참고하셔서 재밌게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