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타 정보

ccm 연속듣기 총정리

customTV 2019. 6. 22. 06:57

ccm 연속듣기 방법


최신 ccm 다운로드 사이트(mp3 파일)와 연속듣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ccm 종류는 다양합니다. 잔잔한 연주곡, 신나는 노래, 조용한 노래, 찬양가 느낌의 노래 등으로 다양합니다. 각자 취향에 맞게 듣는게 가장 좋으니 제가 올려 놓은 ccm 중 마음에 드는 노래를 선택해서 듣기 바랍니다.

1. 잔잔한 ccm 연속듣기

잔잔한 느낌의 ccm 입니다. 1시간 30분 동안 연속듣기가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ccm 장르 중에 잔잔한 찬양가가 마음에 듭니다.

2. 신나는 ccm 연속듣기

신나는 느낌의 ccm 입니다. 잔잔한 ccm과 같이 소개하니 크게 다르다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신나는 찬송가는 연속듣기로 1시간 40분 동안 들을 수 이


3. 조용한 ccm 연속듣기

조용한 느낌의 ccm 입니다. 일부로 ccm 배치를 잔잔한 것과 신나는 것 그리고 조용한 것 순서로 배치해 봤습니다. 그래야 더 대조되고 느낌을 비교할 수 있으니까요.

ccm 연속듣기는 유튜브 사이트에서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또한 유튜브에서 가능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외에도 최신 ccm과 피아노 같은 악기로 연주된 ccm 등 다양한 종류의 음악도 많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